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7/12/21      단비TV

'독립기념일 페스티벌' 지역 주민과 함께 즐기다

DownloadFile: 센트럴교회 여름음악회.jpg


무더운 여름 늦은 오후. 교회 뒤 푸른 잔디밭 위에서 아름다운 음악의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뉴욕센트럴교회가 7월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야외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콘서트 참석자들은 잔디밭에 돗자리와 의자에 앉거나, 잔디에 앉아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고 있습니다. 야외 콘서트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성조기가 걸려져 있고, 참석자들을 위해 햄버거와 핫도그, 갈비 등 음식과 음료수가 마련됐습니다.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간단한 놀이시설도 준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법 많은 청중들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주로 가족 단위 참석자들이 많았습니다.

교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교회를 제대로 나오지 못한 교인들, 지역사회의 지도자와 주민 등을 초청해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특별히 교회가 있는 지역의 시장도 참석해 축하했습니다.

[김재열 목사/ 뉴욕센트럴교회 담임] “CPC(센트럴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할 일은 기도하고 섬기는 일밖에 없습니다."

콘서트는 이 교회 곽병국 장로가 이끄는 뉴욕센트럴교회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다양한 음악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교회 유스오케스트라도 공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백신 보급이 확대되는 등 코로나 사태가 어느 정도 안정되는 상황에서 열린 이날 콘서트의 참석자 대부분은 마스크를 벗고 야외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오랜만에 평온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비TV뉴스 김동성 PD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