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1/20/20      단비TV

뉴욕실버미션 컨퍼런스 열려

DownloadFile: 실버미션.jpg


  지난 11월 9일 부터 11일까지 사흘동안 뉴욕센트럴교회에서 뉴욕실버미션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세계는 부른다! 실버들이여!'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는 뉴욕실버선교회 회장 김재열 목사가 강사로 나섰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연인원 1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팬데믹 가운데에서도 선교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컨퍼런스는 셋째날, 김재열 목사는 전세계에서 활발히 사역하고 있는 뉴욕실버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을 소개하며 참석자에게 큰 도전을 주었습니다. 김재열 목사는 남은 생애를 선교로서 아름답게 마무리하자며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김재열 목사 / 뉴욕실버선교회 회장]
"언제 부르실는지는 모르지만 부르실 날을 모르면서 힘차게 걷는 것은 하나님의 마음을 읽고 하나님의 시간표와     하나님의 플랜을 따라서 우리의 남은 생애를 쫓아가는 마지막 우리 시니어의 피니시 터치(Finish Touch)가 이루어질 것을 믿습니다."


  또한 김재열 목사는 뉴욕실버선교회의 영향으로 한국의 '시니어선교한국'이 설립됐으며 800여명의 선교사들이 전세계에서 활발히 사역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수료증을 받았으며 선교의 꿈을 간직했습니다.

 현재 뉴욕실버선교회를 통해 13가정이 중남미와 아시아, 아프리카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매년 단기선교를 진행해 왔습니다. 뉴욕실버선교회는 은퇴후 여생을 복음을 위해 헌신하려는 그리스도인을 모집하여 훈련하고 전세계에 파송하는 초교파 선교단체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