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1/10/20      단비TV

퀸즈한인교회 Good Seed 소풍 및 미술잔치 열어

DownloadFile: ttt.JPG


지난 10월 10일 토요일 퀸즈한인교회 영유아유치부로 구성된 GoodSeed 어린이들이 팬데믹 속에서 가을소풍을 떠났습니다.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야만 하는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해 주일학교에서 교회 파킹장으로 소풍을 간 것입니다.

따뜻한 날씨 속에서 어린이들은 예배드리고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먼저 어린이들에게 메시지가 전해졌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복장을 한 담임 김 바나바 목사와 교역자들은 재미있는 연극으로 설교를 대신했습니다.

[박혜경 전도사 / 퀸즈한인교회]

소풍이면 아이들이 뛰어 놀아야되고 즐겁게 먹어야 되는데 과연 이런 코로나 상황에 이것이 가능할까 고민을 하다가 미술 잔치를 해보자는 생각이 떠올랐어요. 미술잔치를 하면 아이들이 각각 테이블에서 가만히 앉아서 자신들의 생각을 담는 미술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해서 이렇게 파킹장 소풍 및 미술잔치를 열어봤습니다.

이어 미술잔치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린이들은 감사나무와 가족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며 코로나 상황에서 감사할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았고 가족의 고마움을 작품으로 표현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이 멋진 작품이 되었습니다.

함께 참석한 학부모들은 핫도그와 솜사탕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며 행사를 섬겼습니다.

[강두환 집사 / 퀸즈한인교회]

이렇게 좋은 시간 보낼수 있게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또 잘 준비해 주신 목사님과 선생님들 그리고 교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

퀸즈한인교회는 팬데믹상황에서도 온라인 선교대회, 온라인 기도회, 교회학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2세기를 준비하며 다음세대를 세워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