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2/21/20      단비TV

장종택 목사 뉴욕찬양집회

DownloadFile: 기사#2.jpg


'은혜로다', '다윗처럼'의 작곡자이며 '온유야 아빠야'의 저자 장종택 목사가 뉴욕에서 집회를 가졌습니다. 이날은 온유의 아빠가 아닌 찬양 사역자로서 말씀을 전하고 찬양을 인도했습니다. 참석한 성도들은 장목사와 함께 기쁨 넘치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지난 14일 금요일 뉴욕어린양교회, 이 날 집회에서 설교한 장목사는 장목사는 형통을 말하며 신앙의 본질을 되찾자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 장종택 목사 / 예배 인도자 ]

형통, 자꾸 여러분 돈이라고 잘 사는 거라고 그러는데요 여러분 이 교회안에 맘몬(물질숭배사상)이 들어온거 아시죠. 다 축복이 잘되는 거라고. 아니에요 너희는 이세대를 본받지 말고 로마서 12장 2절에 이세대를 본받지 말고, 여러분 형통은 뭐에요? 주님과 동행하는 거에요. 

이어  장목사는 우리를 자유케 하신 주님을 기뻐하며 목소리 높여 사랑하는 주님을 찬양하자고 외쳤습니다. 참석한 성도들은 함께 뛰며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이 날 찬양은 모두 장목사의 자작곡 이었으며 기쁨으로 찬양하는 장목사의 모습에서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장목사의 딸 온유양은 종양으로 치료를 받던 중 수많은 사람들의 정직한 중보기도로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되었고 그 이야기를 '온유야 아빠야'라는 간증집으로 펴내 많은 성도들에게 은혜를 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린양교회 박윤선 목사와 성도는 '온유'의 면역력 회복을 위해 믿음으로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