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2/19/19      단비TV

뉴욕장로성가단 송년감사예배

DownloadFile: 기사#2.jpg


뉴욕장로성가단이 지난 10일 화요일 대동연회장에서 송년감사예배를 가졌습니다. 단원들은 한 해동안 함께하신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 만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었습니다.

총무 송윤섭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정권삭 장로의 대표기도, 장세활 장로의 성경봉독이 있었습니다. 이어 특송으로 단장 김재관 장로 부부의 팬플룻 연주가 있었습니다. 예배에서 단목 김바나바 목사는 장로성가단이 주님의 보혈을 증거하며 참 된 예배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습니다.

 [ 단목 김바나바 목사 / 퀸즈한인교회 ]

"우리 하나님 앞에 진심으로 그 분을 경외하고 진심으로 하나님을 존중하고 하나님의 빛과 소금이 되어서 이곳에 예수의 피를 보혈을 증거하는 우리 뉴욕장로성가단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자들, 예배 자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언합니다."

  이어 단장 김재관 장로의 환영사와 뉴욕교회협의회 회장 양민석 목사의 축사,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뉴욕지회장 강현석 장로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한해동안 장로성가단을 위해 헌신하고 단원모집 캠페인에 힘써준 단원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전달했습니다.

2부에서 단원들은 함께 만찬을 즐겼고 이 다니엘 장로의 사회로 장기자랑을 진행했습니다.

장로성가단은 올해 정기연주회와 여러 행사에서 찬양으로 섬겼으며 독일 양로원 방문 등 사회봉사로 주님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