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2/12/19      단비TV

아뮈제 앙상블 '겨울 음악회' 성황리 열려

DownloadFile: 기사#1.jpg


아뮈제 앙상블의 겨울 음악회가 지난 8일 주일 친구교회에서 열렸습니다. 300여명의 관객들이 참여한 이번 음악회는 뉴욕한인청소년센터 후원을 위해 열렸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청소년들에게 한인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1년간 이번 음악회를 준비해온 아뮈제 앙상블은 사랑의 마음을 화음에 담아 아름다운 곡들을 선사했습니다.

1부에서는 바하의 곡을 통해 예수는 우리의 기쁨되심을 찬양했고 전통적인 가사에 현대적 선율을 잘 결합하여 작곡한 존 레빗 ( John Leavitt )의 곡을 찬양했습니다. 인터미션 후에는 뉴욕한인청소년센터의 디렉터 최지호 목사가 나와 센터를 소개했고 청소년들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보여 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이어 남성 단원들의 멋진 화음으로 넬라 판타지아와 기도를 노래했습니다.

이어 합창단은 보헤미안 랩소디를 개사한 베들레헤미안 랩소디를 불러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다시한 번 되새기게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뮈제 앙상블은 관객과 함께 크리스 마스 캐롤을 불러 빛으로 오신 아기 예수님을 찬양했습니다.

뉴욕한인청소년센터는 매주 중고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청소년들을 신앙으로 이끌며  현실적인 문제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