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1/01/19      단비TV

스코틀랜드 선교를 위한 효신 바자

DownloadFile: 기사#1.jpg


지하 친교실에서는 손 맛 좋은 권사님들이 빈대떡을 노릇하게 굽고 있고 교회 마당에는 갓 뽑은 무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교회 집사님은 붕어빵 기술을 전수받아 붕어빵을 굽고 있고  떡꼬치를 파는 집사님은 하바드 떡꼬치라 이름붙여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교회의 청소년들도 참여하여 바자를 돕고 있습니다.

뉴욕효신장로교회는 25일과 26일 이틀간 바자를 열었습니다. 이번 바자는 스코들랜드 선교와 교육시설 지원을 위한 것으로 온 교우가 마음을 모았습니다.

효신장로교회는 그동안 술집으로 쓰이던 옛 교회건물을 구입해 선교센터를 세우고 스코틀랜드 아이들에게 성경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스코틀랜드는 유럽에서 최초의 한글성경 번역을 한 존 로스 선교사를 파송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효신장로교회는 온 교우가 한마음으로 바자에 참여해 스코틀랜드에 선교의 빚을 갚고 있는 것입니다.

뉴욕효신장로교회는 니카라과, 멕시코에 이어 스코틀랜드에서도 다음세대 교육선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