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0/25/19      단비TV

뉴욕교협 45회기 정기총회, 신임회장 양민석 목사 선출

DownloadFile: 기사#1_양민석목사_2.JPG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제45회  정기총회가 10월 21일 뉴욕효신장로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총회는 45회기 사업보고와 46회기 임원을 선출하는 자리였습니다. 68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총회는 먼저 예배로 시작하였습니다. 이 날 말씀을 전한 박희소 목사는 '­­­­­­­­­­­­­고통스로운 목회현장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가자'고 설교했습니다. 2부에서는 45회기 회장 정순원 목사의 사회로 회의가 진행됐습니다. 정순원 목사는그동안의 협력에 감사하며 성결한 삶을 계속 어어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 정순원 목사 / 45회기 회장 ].

물심양면으로 협력을 해주셔서 또 은혜 가운데 잘 이뤄지게 하신 협력에 감사를 드리고 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또 축복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성결로 이뤄나가는 목회, 성결로 이뤄나가는 교회의 신앙생활  또 성결로 이뤄가는 뉴욕사회와 전 미주가 되어지기를 진심으로 기도하면서 앞으로고 계속적으로 협력해 주실 것을 부탁을 드립니다.

회원점명과 개회선언에 이어 전회의록낭독, 사업,  감사,  재정, 이사회, 청소년센터 보고가 이어졌습니다.이어진 임원선거에서 45회기 부회장을 맡았던 그레잇넥교회 양민석 목사가 46회기 회장으로 당선되었습니다. 부회장 선출은 문석호 목사의 후보 사퇴로 46회기 임시총회를 통해 선출하기로 하였습니다. 

회장으로 선출된 양민석 목사는 함께 협력하여서 하나님 나라를 이뤄가자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양민석 목사 / 교협 회장 ]

하나님께서 먼저 저에게 회장의 직분을 맡겨 주신 것 감사와 영광을 드리고요 무거운 십자가를 졌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그렇지만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새힘을 통하여서 기쁘게 십자가를 지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46회기는 'Together,  함께 가는 교협' 그렇게 주제를 정하고 사작을 하려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기쁜 마음과 참여하는 마음 하나된 마음을 주실 줄로 믿고 또 여러분 모두가 회장혼자 일하는게 아니라 함께 협력하여서 기쁨으로 하나님 나라를 일궈가는 교협되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원들은 만복의 근원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46회기가 맡겨진 일들을 잘 감당하기를 소망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