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26/19      단비TV

작은교회 목회자 세미나

DownloadFile: 기사#2.jpg


' 한인 디아스포라 작은교회 연구소'가 24일과 25일 양일간 뉴욕영락교회에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연구소가 주최한 첫번째 세미나로 안산빛나교회 유재명 목사를 강사로 초청했습니다. 

뛰어난 부흥강사이기도 한 유재명 목사는 이날은 부흥사가 아닌 선배 목사로서 그동안 자신의 목회 경험에서 나온  진심어린 충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참석한 목회자들은 유목사의 말씀에 자신의 목회보다 먼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됐습니다.

같은 고민을 했던 선배목사의 안타까운 마음은 후배 목사들에게 위로가 되었습니다.  

 [  유재명 목사/ 안산빛나교회 ]

주님이 맺어준 이 공동체 안에서 그런 애절함이 있느냐 이거에요. 우리 가슴속에 그런 애절함이... 사람이 보는 눈과 하나님이 보시는 눈은 다르 잖아요. 우리 하나님은 그 그릇이 어떠하냐도 중요하지만 그릇안에 내용물도 중요하게 보셔요. 그릇의 진정한가치는 내용물에 의해서 나는것 아닌가?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은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서로 위로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한인디아스포라 작은교회 연구소는 뉴욕영락교회를 담임하는 최호섭 목사가 개설했으며

작은 이민교회의 정체성을 찾고 목회자들을 섬기기 위해 위해 설립됐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