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19/19      단비TV

뉴욕교회 쉐퍼드콰이어 초청 음악회

DownloadFile: 기사#2.jpg


지난 15주일저녁 7  뉴욕교회에서 니카라과 선교 후원을 위한 쉐퍼드콰이어 초청음악회가 열렸습니다.

50여명의 쉐퍼드콰이어 단원들은 한마음으로 향기로운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 드렸습니다.

참석한 성도들은 찬양으로 은혜받으며 니카라과 선교 후원을 위해 마음을 모았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테너 문현호, 소프라노 나정원, 김은옥, 메조 소프라노 송지혜 등 뉴욕에서 활동하는 전문성악가들이 초청되어 자리를 빛냈습니다.

특히 케리그마 남성중창단이 출연하여 깊은 은혜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뉴욕교회 담임 김성기목사는 니카라과 선교 후원을 위해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뉴욕과 뉴저지 단원으로 구성된 쉐퍼드콰이어는 이번 음악회에서 비발디의 글로리아를 공연했습니다.

열정적인 코러스로 시작한 글로리아는 때로는 드라마틱하게 때로는 서정적이고 아름답게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쉐퍼드콰이어는 마음이 아픈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지역별로 합창단을 조직하고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