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16/19      단비TV

단비기독교TV LA 진출

DownloadFile: 단비LA진츌.jpg


 단비기독교TV가 오는 10월 1일부터 LA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단비기독교TV는 현재 뉴욕∙뉴저지에서 스펙트럼(Spectrum∙구 타임워너케이블) 채널 1487번을 통해 24시간 기독교 방송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사역의 지경을 넓혀 미주한인 최대 거주지인 LA에 스펙트럼을 통해 런칭하게 됐습니다.

 이로써 단비기독교TV는 뉴욕∙뉴저지는 물론 LA를 포함한 캘리포니아주에서 케이블방송을 통해 24시간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최초의 기독교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다. LA 채널번호도 뉴욕과 같은 1487번입니다.

 LA 런칭으로 뉴욕에서 방송되는 설교와 뉴스가 LA에서도, LA에서 방송되는 설교와 뉴스가 뉴욕에서 동시에 방영됩니다. 뉴욕∙LA 교계가 어우러져 발전하는데 단비기독교TV가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단비기독교TV는 또한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인터넷TV(IPTV, OTT)인 애플∙로쿠(ROKU)∙아마존TV에도 진출했습니다.

 애플∙로쿠∙아마존TV는 자그마한 셋톱박스만 있으면 미국을 뛰어 넘어 전세계 어느 곳에서 시청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이처럼 단비기독교TV가 LA뿐 아니라 인터넷TV에 진출함에 따라 뉴욕과 LA는 물론 미국 전국을 네트워크하는 방송으로 발돋움하게 됐고, 더 나아가 글로벌 방송으로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20년전 뉴욕기독교TV방송(KCTV)로 시작해 2014년 단비기독교TV로 회사이름을 바꾸고 출범한지 5년만에 단비기독교TV가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 하나님의 은혜로 이뤄졌기에 ‘감사의 밤’을 마련했습니다. 9월 29일(주일) 오후 5시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날 LA 런칭과 애플∙로쿠∙아마존TV 진출에 따라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는 자리입니다. 또한 사역의 지경을 넓어짐에 따라 필요한 경비를 마련하기 위한 ‘후원의 밤’을 겸해 열립니다.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단비기독교TV가 새로운 리더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이날 새 이사장으로 섬기게 된 허연행 담임목사(프라미스교회) 이사장 취임식도 열립니다. 직전 이사장 김정호 목사의 이임식도 함께 열립니다. 

 또한 이날 단비기독교TV를 후원하기 위한 후원회 창립식과 후원회장∙후원이사 임명식도 함께 열립니다.

 *단비기독교TV LA 진출과 애플∙로쿠∙아마존TV 런칭 감사∙후원의 밤

    이사장 이∙취임식, 후원회 창립식과 후원회장∙후원이사 임명식

  -일시 : 9월 29일(주일) 오후 5시
  -장소 : 프라미스교회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