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12/19      단비TV

정치현 목사 볼리비아 대선 출마

DownloadFile: 정치현_01.jpg


 

볼리비아 대통령 후보 정치현 박사 미주지원협력단은 지난 9월 3일 뉴저지 한밭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협력단장 황의춘 목사는 성명서를 통해 정치현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협력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치현 후보는 의사이며 병원장 그리고 현재 예수교 장로회 국제연합총회 총회장이기도 합니다.

정 후보의 아버지 정은실 선교사는 1982년 볼리비아에 파송돼 볼리비아 기독대학을 설립하고 학원과 의료사역을 감당해 왔습니다.

황 목사는 기자회견에서 현 볼리비아 대통령은 15년간 3번 연임하며 사회주의 국가로 몰아가고 있어 사유재산 몰수 가능성에 대해 국민들은 불안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정 후보는 새마을 운동과 기독정신으로 볼리비아를 이끌어 가겠다고 정견을 발표했습니다.

정 후보가 속한 기독민주당의 지지율은 정 후보 대선 출마 전  1%에서 기자회견 당시 17% 까지 상승했다고 협력단을 전했습니다.

끝으로 협력단은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한다고 호소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