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29/19      단비TV

제7차 다민족선교대회 열려

DownloadFile: 기사#111_top.JPG


제7차 다민족 선교대회가 지난 주일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렸습니다.

대뉴욕지구한인장로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뉴욕에 거주하는 7개의 서로 다른 민족이 모여  찬양하고 선교를 다짐하는 자리였습니다.

대회에 참여한 민족들은 각기 다른 언어와 연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습니다.

회장 김영호 장로의 대회사로 시작된 1부 예배는 권사선교합창단의 찬양과 허연행 목사의 설교가 있었습니다. 허연행 목사는 우리 모두는 빚진자의 심정으로 선교에 힘써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어 뉴욕장로성가단의 찬양과 정순원 목사의 축도가 이어졌습니다.

필그림선교무용단의 공연으로 문을 연 2부에서는 각 민족의 찬양팀들이 나와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간증시간에는 한진영 선교사가 나와 우리가 가져야 할 선교의 자세에 대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New York City Harvest Army 합창단의 찬양에는 모든 관객이 일어나 함께 찬양하며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브롱스 연합감리교회의 스틸 드럼 팀이 참여해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어 뉴욕밀알선교합창단이 나와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찬양후에는 각 참가팀에게 선교후원금이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모든 민족이 연합하여 하나되는 기쁨의 자리였으며 열방을 향한 선교의 비전을 세우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