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23/19      단비TV

다민족선교대회 8월 25일 (주) 뉴욕 프라미스교회

DownloadFile: 제7차 다민족선교대회.jpg


선교의 사명을 위해 힘쓰는 뉴욕한인장로연합회가 오는 8월 25일 주일 오후5시 뉴욕 프라미스교회에서 제7차 다민족선교대회를 엽니다.

“복음의 빛을 온 세상에 비추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뉴욕의 다민족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선교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뉴욕 프라미스교회 담임 허연행 목사가 주강사로 참여합니다.

준비위원장 송윤섭 장로는  다민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이 이번 대회의 취지라고 밝혔습니다.

[ 송윤섭 준비 위원장 ]

저희들이 행사를 주최하게 된 주된 목적은 뉴욕 도성에 살고 있는 많은 다민족들이 나름대로 자신들의 예배를 드립니다만   

그러한 모든 러시안, 흑인 , 중국 커뮤니티 등 이러한 다민족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그분들이 나름대로 예배드리는 모습을 서로 알게 하고 그분들의 모습을 통해서 자신들의 모습을 돌아보는 이러한 마당을 한 번 마련해 보자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다민족선교대회를 개최하게 됐습니다.

 

이번 대회는  한인을 비롯해 러시아, 중국, 히스패닉, 등의 다민족 크리스천이 모여 화합의 잔치를 엽니다.

특히 올해는 브롱스 연합감리교회의 스틸 드럼 연주팀이 출연해 아름다운 화음을 선서할 것입니다.

다민족들이 모여 선교하고 찬양하는 이번 대회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장점을 나누며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입니다.

장로연합회는 이번 다민족선교대회를 통해 지역 선교단체와 교회에 후원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부천 후원회장은 이 번 대회에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다민족 크리스천을 격려하고 선교에 동참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 이부천 후원회장 ]

이번에 돌아오는 8월 25일 오후 5시에 프라미스교회에서 (다민족선교)대회를 개최하오니 뉴욕동포들 많이 참석하셔서 대 성황리에 대회를 지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민족선교대회는 오는 주일 오후 5시, 뉴욕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립니다. 다민족 선교에 비전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