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08/19      단비TV

'FLYDOPO' 패션전시회 열려

DownloadFile: 기사#2.jpg


패션의 도시 뉴욕 맨해튼에서 패션디자이너 김주연씨의 작품전시회가 열렸습니다.

'FLYDOPO' 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우리나라 옛 선비들이 즐겨입던 도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이 선보였습니다.

흩날리는 도포자락의 자연스러움을 현대 여성복에 접목시킨 것입니다.

 이 번 전시회에는 10여점의 작품이 선보였는데요 조명을 받으면 반짝이는  드레스에서 부터 힙합스타일까지 다양한 작품이 전시됐습니다.

선보인 작품 중에는성경적 의미를 더한  작품도있습니다. 바로이 작품인데요.

쇠사슬은 죄의 사슬을 어깨에 있는 뿔은 구원의 뿔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김주연씨는 증강현실을 이용한 작품도 선보였는데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연결된 음악이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전시된 작품들 모두 의류회사의 샘플룸에서 버려진 재료들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유명 의류회사에서 일했던 김주연씨는 버려지는 많은 재료들이 환경을 오염시킨다는 것을 깨닫고 하나님이 지으신 세상을 지켜야겠다는 마음에서 이번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지속가능한 패션이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거나자원을 재활용해 옷을 만들고 또는 제조공정에서 사회적 윤리를 지키는패션을 말합니다.-

요즘은 패션업계에서도 지구의 환경지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지으신 아름다운 세상을 지켜나가는 것은 이제 우리의 책임이자 의무가 된 것 같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