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7/25/19      단비TV

퀸즈한인교회 50주년 기념 예배

DownloadFile: 기사#1.jpg


 

퀸즈한인교회가 지난 주일 교회설립50주년 기념예배 임직식을 가졌습니다.

1969한진관 목사가 설립한 퀸즈한인교회는 부흥을 이뤘으며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것입니다.

기쁨과 감사의 준비 찬양으로 시작된 이날 예배는 주윤덕 장로의 대표기도와 연합찬양대의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설교를 맡은 워싱톤중앙장로교회 류승렬 목사는 한사람 한사람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것을 당부했습니다.

 박희소 목사의 축사에 이어 교회는 김태열 사모와 설립 멤버 그리고 30이상 교회를 섬긴 성도들에게

감사패를 전했습니다.

담임 김바나바 목사는 앞으로의 50년을 교회가 세계열방을 품으며 나아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퀸즈한인교회 공동체가 따듯한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서 뉴욕뿐만 아니라 세계열방을 품으며 나아가는 22세기를 준비하기를 원합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는 2명의 안수집사와 8명의 권사를 세웠습니다

임직자들은 교회에 순종하며 헌신할 것을 서약했습니다.

온 교우들은 임직자들을 위해 기도하였으며 주님나라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뉴욕장로교회 김학진 목사가 권면을 퀸즈장로교회 김성국 목사가 축사했습니다.

이어 'KCQ멈추지 않는다'라는 글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권사들이 찬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온성도는 교회의 하나됨을 위해 그리고 뉴욕과 뉴저지 교회들의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했습니다.

앞으로 달려갈 퀸즈한인교회의 50년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