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6/06/19      단비TV

'Better Together' 계속된다

DownloadFile: 기사#2.jpg


크리스천의 영적 각성과 한국과 미국의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운동 Better Together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30일 레오니아에 위치한 뉴저지 프라미스교회에서 목회자와 성도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겁게 기도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기도회에는 뉴욕과 뉴저지의 성도들이 함께 기도함으로 진정한 연합기도운동이 되었습니다.

설교를 맡은 퀸즈장로교회의 김성국 목사는 하나님께 기도하는 자세에 대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퀸즈장로교회 김성국 목사 "여러분 기도하는 자세 마음은 전심해야 되고 기도하는 자세는 겸비해야 되고 정말 겸비해야 돼요. 겸비한 기도, 무릎 꿇는 기도, 낮추는 기도, 인내하는 기도, 엎드리는 기도 그 기도를 주님께서 들으시는 거예요" 

예배후에는 퀸즈장로교회 글로리아 중창단이 엘리야의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각 개인의 회개와 영적 성장을 위해서, 한국과 미국을 위해서 합심하여 기도했습니다.  

Better Together 코디네이터 김동권 목사는 순수한 청교도의 신앙을 회복하는 것이 이 기도운동의 취지라고 밝혔습니다.

Better Together 기도의 불길이 미국을 넘어 전세계에 번져나가기를 소망합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