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5/28/19      단비TV

장신대 은퇴목사회 조직총회

DownloadFile: 기사#2.jpg


미주 은퇴 목회자들이 매월 모임을 통해 예배와 친교를 하는 은혜의 시간을 나누며 미주 복음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15일에는 장로회신학대학교 동문 뉴욕-뉴저지 은퇴목사회가 결성돼 첫 조직총회를 열었습니다.

1부 예배는 박문근 목사가 인도했으며 이성희 목사의 기도와 김평 목사의 설교, 림인환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습니다.

'나의 간증문'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평 목사는 성령으로 거듭나는 삶을 강조하며 남은 여생도 주님나라를 위해 살아가는 은퇴 목회자들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부 총회는 이성철 목사가 이끌었으며 회원 호명, 기도, 정관 검토 등이 이어졌습니다.

초대회장에 김평 목사, 부회장에는 박희소 목사가 각각 선출됐으며 총무에 소의섭 목사, 서기 안찬수 목사, 회계 송병기 목사가 선임됐습니다.

장신대 동문 뉴욕-뉴저지 은퇴목사회는 한인교계와 동포사회를 위해 영적으로 지도하고 기도하며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