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5/16/19      단비TV

뉴욕교회협의회 주최 '성령화대성회' 열려

DownloadFile: 성령화대성회.jpg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가 주최한 2019 성령화대성회가 5월 10일 부터 12일까지 3일간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렸습니다.

뉴욕의 온 성도가 성결한 삶을 실천하기를 소망하며 준비한 이번 집회는 뜨거운 찬양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찬양 후 대회준비위원장 박마이클 목사는 성령님이 오시기를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이어 뉴욕교협회장 정순원 목사는 뉴욕의 온 성도가 성결한 삶을 실천하기를 소망한다며 이번 대회의 취지를 밝혔습니다.

뉴욕교회협의회 회장 정순원 목사 "하나님의 성령으로 힙입어 성결한 삶을 실천하며 성결한 삶으로 이뤄가는 뉴욕 교계요 뉴욕사회가 되어지기를 위하여서 노력하며"

프라미스교회 연합찬양대는 나의 삶을 주님께 드리기를 소망하며 하나님께 뜨거운 찬양을 올려드렸습니다.

이어 이번 대회의 강사인 윤보환 목사가 말씀을 전했습니다.

윤목사는 인천영광교회 담임목사이며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으로 한국의 부흥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윤목사는 웃음과 함께 말씀을 전했고 성도들은 말씀을 통해 신앙을 회복하며 성결한 삶을 살것을 기도했습니다.

이번 성령화대성회를 계기로 뉴욕에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며 할렐루야대회까지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