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5/16/19      단비TV

비욘드러브 '오늘 더 사랑해'

DownloadFile: Top3_Sean.jpg


비영리단체 ‘비욘드러브(Beyond Love)’가 마련한 가수 션 초청 ‘오늘 더 사랑해’ 공연이 지난 11일 플러싱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공연에 앞서 오후 2시부터 교회 로비 카페에서는 멋진 재즈 공연과 함께 리셉션이 열려 참석자들이 친교를 나눴습니다.

김수진씨의 사회로 오후 3시 베들레헴성전에서 열린 무대에 앞서 프라미스교회 담임 허연행 목사가 새로 출범한 비욘드러브를 통해 나눔과 섬김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원했습니다.

이어 비욘드러브를 이끌고 있는 노미경 대표가 모두의 행복한 삶이 이뤄지기를 간절히 소망했습니다.

 Beyond Love 노미경 대표 “비욘드러브에서는 지치고 고단한 우리 모두의 삶속에, 사랑과 나눔이 결핍된 뉴욕에 한 번뿐인 인생, 정말 사랑만 하기에도 짧은 우리 인생인데 사랑할 수 있어서 더 행복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또 내안에 사랑이 있고 내가 행복해야 다른사람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더 노력하고 고민하는 단체로 만들 예정이고, 시작은 제가 했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이날 무대는 ‘기부천사’로 널리알려진 션의 공연과 토크쇼로 진행습니다.

토크쇼는 가정, 육아, 기부 등 다양한 주제로 서로의 궁금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공연에는 대부분 젊은이들과 젊은 부부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비욘드러브는 저개발국가에 배냇저고리 보내기 운동을 비롯해 힐링강연, 세미나,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름답고 선한 사랑, 나눔과 섬김이 실천되기를 꿈꾸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문의 917-575-3910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