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5/09/19      단비TV

뉴욕장로성가단 정기연주회

DownloadFile: You_장로.jpg


세계의 수도 뉴욕에서 교회를 섬기는 장로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뜨겁게 기도하며 온 마음을 주님께 드립니다.

찬양과 사랑으로 풍성한 선교 활동을 하는 뉴욕장로성가단의 모습입니다.

뉴욕장로성가단은 정기공연을 앞두고 1년 전부터 매주 화요일에 모여 기쁜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뉴욕장로성가단 단장 김재관 장로 "할렐루야! 이번 뉴욕장로성가단이 15회 정기연주회를 시작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장로성가단이 더 많은 장로님들이 기도로 몇개월 동안 하나님앞에 무장하면서 열심히 준비에 준비를 거듭했습니다. 하나님께는 큰 영광이 되며 많은 분들에게 놀라운 은혜를 끼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방송 보시는 시청자분들 많이 오셔서 은혜받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올해로 창단 23주년을 맞은 장로성가단은 오는 6월 9일 주일 오후 6시 퀸즈한인교회에서 제15회 정기연주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행사준비위원장 장세활 장로 "매주 화요일마다 모여서 찬양도 드리고 특별히 우리가 3월부터는 우리 많은 분들이 새롭게 가입하셔서 여러장로님들 모여서 연습했는데 하나님께 아름다운 찬양드리기 위해 마음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뉴욕장로성가단 뿐만 아니라 사모합창단, 필그림무용단 그 밖에 여러 크리스천 합창단들이 출연하여서 하나의 형제자매가 모여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귀한 연주회가 되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이밖에도 바이올린 유안나, 소프라노 조애실, 밀알브라더스 앙상블 등이 협력해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장로성가단은 현지 교회와 고아원, 장애시설 등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이들에게 축복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계속해서 신입단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총무 송윤섭 장로 "우리 뉴욕장로성가단은 초교파적으로 모든 장로님들이 찬양의 열정을 가진 장로님이면 참여하실 수 있고 현재 그 모습으로 주님을 섬기며 찬양하고 있습니다. 어떤 장로님이든 우리 장로성가단을 사랑하고 정말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싶은 장로님 계시면 언제든 환영하고 여러분을 기꺼이 장로성가단으로 환영하겠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