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5/03/19      단비TV

4.27 민+평화 손잡기

DownloadFile: peace.JPG


판문점 선언 1주년을 맞은 지난 27일, 뉴욕 맨해튼 유엔대표부 앞 함마슐드 광장에 300명 넘는 한인들이 모였습니다.

전 세계에 4.27 민+평화손잡기 행사가 진행되며 뉴욕에서도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사람들이 모여 유엔 대한민국 대표부와 북한대표부를 연결하는 인간 띠 잇기 행사를 연 것입니다.  

평화의 인사와 흥겨운 풍물공연으로 행사를 연 후, 모인 이들은 아리랑과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열창했습니다.

남녀노소, 외국인까지 참석해 아리랑을 부르며 한반도에 평화를 염원했습니다.

뉴욕우리교회 강창훈 목사  "민들이 평화를 위한, 조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손을 잡으면서 평화 통일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으는 그런 뜻깊은 시간입니다.  우리 마음대로 조국이 평화통일이 빨리 될 거라고 믿고 그 일을 위해서 기도하면서 살아가려고 합니다."

모인 이들은 1애비뉴 45스트릿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부를 출발해 44스트릿의 북한대표부까지 손을 잡고 행진하며 두 대표부를 하나로 연결했습니다.

4.27 민+평화 손잡기 뉴욕추진위원회의 조원태 목사는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며 평화 통일 메시지가 적힌 대형 한반도기와 꽃다발을 남북한 대표부에 전달했습니다.   

모인 이들은 다 함께 한반도기를 들고 “우리는 하나다”를 외치며 평화 만세를 불렀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