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4/25/19      단비TV

함께 나누는 부활의 기쁨

DownloadFile: 9856456.JPG


지난 21일 주일 부활절을 맞아 뉴욕 뉴저지의 교회와 단체에서는 부활절 예배를 드리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며 기쁜 소식을 나눴습니다.

맨해튼 뉴프런티어 교회는 십자가의 영광을 생각하며 뜨거운 찬양과 바디워십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습니다.

류인현 담임목사는 "희생이 아닌 희락을 즐기는 시대에 십자가의 회복이 이땅의 유일한 주님 나라 회복이 될 수 있다" 고 말하며 영적회복과 성령충만을 강조했습니다.

퀸즈장로교회는 부활주일을 맞아 찬양제로 부활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이번 찬양제는 교회의 찬양단들이 사순절 새벽기도를하며 준비해 온 찬양제여서 더욱 의미가 컸습니다.

'두드림'으로 문을 연 찬양제는 청년부가 준비한 연극과 각 찬양단들의 찬양으로 이뤄졌습니다.

성도들은 찬양속에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께 감사하며 영광을 돌렸습니다.

이밖에도 뉴욕과 뉴저지 교회협의회도 각각 22개, 11개 교회에서 연합예배를 드리며 새벽부터 깊은 부활의 감격을 나눴습니다.

두 협회는 연합예배의 헌금을 차세대 청소년과 어린이 사역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