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4/18/19      단비TV

건강한 비전, 선교심포지엄

DownloadFile: 321321.JPG


 Hope5L2F재단이 지난 8일 드류신학대학교 크레이그채플홀에서 창립 5주년 기념 ‘선교 심포지엄’을 열었습니다.

미주한인교회의 현 상황을 살펴보고 선교방향을 모색하며 ‘건강한 비전’을 세우는 자리로 많은 이들의 선교열기를 반영하듯 70여명에 가까운 목회자와 평신도, 신학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안명훈 목사는 예배를 인도하며 지난 5년간 Hope5L2F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올렸습니다.

Hope5L2F대표 김종성 목사는 "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로 5천 명 이상을 먹이신 예수님의 기적이 지금도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며 5년간 사역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동참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세형 박사는 소통으로서의 선교를, 양춘길 목사는 미주 한인교회의 위기와 선교적 교회운동에 대해, 대니얼 신박사는 창의적 선교의 신학과 패러다임에 대해 강의를 전했습니다.  

이어 신학생들과 함께 토론의 장도 펼쳐졌습니다. 창의적인 선교의 방안과 미주한인교회, 한국교회의 미래에 대해 함께 토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필그림선교교회 양춘길 목사는 이민자 감소와 차세대들의 이탈 현상의 위기는 곧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새로운 영적 각성운동을 통해 교회의 사명을 회복하자고 강조했습니다.

Hope5L2F재단은 선교지의 경제적 자립을 도우며 공동체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