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3/21/19      단비TV

뉴욕수정교회 13명 새 일꾼 임직

DownloadFile: crystal.JPG


지난 17일 주일 미주성결교회 동부지방회 소속인 뉴욕수정교회에서 임직예배가 있었습니다.

이번 임직식에서는 2명의 장로가 추대되었으며 3명의 안수집사와 8명의 권사가 취임하였습니다.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된 임직예배는 롱아일랜드성결교회 이상원 목사가 기도하였고 성가대의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뉴욕수정교회 원로목사인 박수복 목사는   ‘착한 일꾼 바나바’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박 목사는 임직자들에게 바나바처럼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일꾼이 될것을  당부했습니다.

선임권사들은 취임권사들에게 방석을 선물하며 교회의 기도의 어머니가 되어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이어 안수집사 임직자들은 서약후 노회 목사들로 부터 안수기도를 받았습니다.

청년때 부터 25년간 교회를 섬겨온 서대원 집사는 장로로 추대 됐으며 차영윤 장로가 원로장로로 추대 됐습니다

조승수 목사는 축사를, 황하균 목사는 권면을 더했으며 수정앙상블은 축가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습니다.

끝으로 교우들은 다함께 찬양을 부르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뉴욕수정성결교회는 청소년센터 대표인 황영송 목사가 담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와 전도, 선교에 힘쓰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