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3/14/19      단비TV

미주 목회자 성품세미나

DownloadFile: goodtreeee.JPG


지난 11일 미주 목회자를 대상으로 목회자 성품세미나가 뉴욕 그레잇넥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기독뉴스 창간 10주년, 뉴욕기독교방송 4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세미나는 좋은나무성품학교의 이영숙 박사가 강사로 나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목회자와 평신도들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 이영숙 박사는 “학교에서 기독교 세계관을 가르치는게 금지되어져 가는 현 시대에 가정과 주일학교에서의 가르침이 희망이다”라고 말하며 기독교적 세계관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또 아이들을 바로 세우려면 먼저 교사와 부모가 변화되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이영숙 박사는 한국에서 특허받은 차세대 성품교육 모형 ‘루아흐 교육법’을 직접 시범하기도 했습니다.

모인이들은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 참 감사와 기쁨을 누릴 수 있길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이영숙 박사는 미주에도 성품학교를 세워 한인교회 2세들과 교사들에게 성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에는 뉴저지 프라미스교회에서 부모와 교사들을 대상으로 좋은성품세미나를 열 예정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