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3/07/19      단비TV

살아있는 말씀을 듣다

DownloadFile: drama.JPG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교인들을 대상으로 드라마 바이블 소개가 있었습니다.

드라마 바이블은 100여명의 연기자와 성우가 참여하여 성경을 드라마처럼 제작한 오디오 성경으로 한국과 미국의 많은 교회와 단체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날 교인들은 현장감 넘치는 드라마 바이블을 함께 들으며 말씀에 깊이 빠져 들었습니다.

드라마바이블을 제작한 G&M문애란 대표는 드라마 바이블 소개와 함께 성경을 읽고 회복한 자신의 경험과 사례를 전하며 ‘성경읽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Just Show Up Book Club 회원들이 나와 북클럽을 시연했습니다.  

개그우먼 정선희씨는 북클럽을 통해 회복하게 된 스토리를 전하며 큰 감동을 더했습니다. 

모인이들은 함께 오디오를 들으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격려했습니다.  

G&M은 성경 외에도 국내외 기독교 서적도 오디오 북으로 제작하고, 북카페 등을 운영하며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바이블 ‘오디오 성경’은 인터넷과 휴대폰앱을 통해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