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2/14/19      단비TV

김성국 목사, 출판감사예배

DownloadFile: hisfinger.JPG


퀸즈장로교회는 지난 10일 김성국 목사가 지은 ‘천성에 가는 길 험하여도’ 출판감사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이 책은 김 목사가 2018년 사순절 서원 새벽기도회에서 설교한 말씀을 존 번연이 지은 ‘천로역정’의 구조와 내용을 참조해 21세기 천로역정에 걸맞도록 전개와 해석, 그리고 적용해 새로움을 더했습니다.

정성호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출판감사예배는 윤석현 집사의 대표기도, 연합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김성국 목사가 ‘날개를 가진 손’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기쁜 소식이 온세상 널리 전해지기를 소망했습니다.

김성국 목사. “우리가 글로 쓰고 손으로 만드는 신문과 책들과 사역들이 좋은 것을 나누는 날개를 가진 사역이 되어서, 어디에나 예수님의 소식으로 기쁨을 주는 신문, 책, 출판사, 성도, 교회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이날 출판감사예배는 지난달 LA에서 열린 미주크리스천신문사 사장 이∙취임식 보고를 겸해 열렸는데, 성대하게 치러진 이∙취임식 현장 영상 방영을 통해 교인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이날 김 목사는 건강상 참석하지 못한 전임 미주크리스천신문 사장 장영춘 원로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글로리아싱어스는 출판감사예배에서 아름다운 화음으로 화답송으로 불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예배 후 교회 로비에서는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김 목사는 교인들에게 일일이 저자 사인을 해주며 책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특별히 이 책은 퀸즈장로교회 출판사 ‘히즈핑거’가 만든 첫 책이라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