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1/24/19      단비TV

뉴저지교협 신년감사예배

DownloadFile: 136.JPG


뉴저지교협신년감사예배가 지난 20일 뉴저지연합교회에서 열렸습니다.

150 여명의 뉴저지교협 목회자들과 성도들은 한자리에 모여 2019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기도를 드렸습니다.

뉴저지 교협은 올해 '섬김으로 하나되는 교협'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뉴저지 교회와 성도들이 서로 섬기는 한해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회장 홍인석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서로 사랑할 때 복음이 증거되고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날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감사예배는 로봇다리 김세진 군이 나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김세진 군은 장애를 극복하고 국가 대표 수영선수로 활동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그동안 자신을 인도하시고 함께 하셨던 하나님을 증거했습니다.

6.25 참전용사 의장 대열 입장으로 시작된 2부 하례식에서는 한국을 위해 헌신한 6.25 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신년사를 통해 홍인석 목사는 뉴저지 온교회가 서로 사랑하며 나아가자고 말했습니다

뉴저지교협 회장 홍인석 목사 "우리 뉴저지에 있는 250여 개의 교회가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하나 되어지고 우리의 차세대를 위해서 우리의 가정들을 위해서 우리의 자녀들을 위해서 한마음으로 함께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 크고 놀라우신 일들을 2019년을 통해서 반드시 이루실 줄 믿습니다. 

이어 박효성 뉴욕 총영사와 Bergen County Clerk Steve Park 이 축사를 전했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실천함으로 세상의 희망이 되는 교협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