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1/10/19      단비TV

플러스교회, 소리엘 초청 부흥회

DownloadFile: plus.JPG


뉴욕 플러스교회가 1월 3일부터 6일까지 한국의 1세대 찬양사역자 소리엘 장혁재 교수를 초청해 신년 축복 대부흥성회를 열었습니다. 

장혁재 교수는 나흘간 하루 두차례씩 찬양과 간증으로 풍성한 화합의 잔치를 이끌었습니다. 

김춘근 담임목사는 신년 부흥성회를 통해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임하길'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집회한 참석한 성도들도 뜨겁게 기도하며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하심을 꿈꾸고 이 땅이 주님의 나라가 되길 갈망했습니다.

장혁재 교수는 '사랑하는 자여' '낮은자의 하나님' '야곱의 축복' 등 소리엘의 대표적인 찬양곡들을 불렀으며 성도들은 함께 손을 잡고 서로를 축복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습니다. 

이밖에도 대학에서 채플을 이끄는 장 교수는 '다양한 비디오를 보여주며' 세상과 말씀을 연결해 열정적으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세상의 고아처럼 버려진 우리를 위해 오신 주님은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다고 말하며 찾아오시고 두드리시는 하나님을 깊게 만날 수 있길' 축복했습니다.

모든 성도들은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하나님만 의지하며 나아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장혁재 교수는 1월 한달간 뉴욕과 필라델피아를 중심으로 미주 찬양, 간증집회를 이어갑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