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2/27/18      단비TV

뉴욕교협 1차 임실행위원회

DownloadFile: ny.JPG


45회기 뉴욕교협 1차 임실행 위원회가 지난 21일 뉴욕초대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권캐더린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뜨거운 찬양과 함께 기쁨이 가득했습니다.

증경회장 김영식 목사는 ‘교협은 법궤와 함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법궤 안에 있는 하나님 말씀이 살아 역사하는 교협이 되길’ 축복했습니다.

또 뉴욕교협을 통해 교포사회가 정화되고 하나로 단결하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조국과 미국, 뉴욕교계를 위해 합심 기도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간절히 구했습니다.

김승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무리 한 후 이어 회무처리가 진행됐습니다.

정순원 목사는 교협의 1년 계획을 발표하며 ‘맡은 자에게 충성을 다 할 수 있도록’ 은혜를 간구했습니다.

특별히 45회기 뉴욕교협은 십여 년 전 멈췄던 영적각성집회를 ‘성령운동’으로 이름 바꿔 뉴욕의 영적 깨우침을 위한 집회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밖에도 1.5세와 2세를 위한 차세대 연합집회와 각종 사업에 대한 비전도 나눴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