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2/04/18      단비TV

제6회 CCV 말씀축제

DownloadFile: CCV.JPG


풍성한 축복을 나누는 추수 감사절 시기에 맞춰 어린이의 입을 통해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CCV의 제 6회  말씀축제가 지난 17일  은혜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은혜교회 주일학교 지도자의 찬양인도로 시작한 말씀축제는 각 교회에서  온 어린이들과 사역자, 부모님들이 함께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이임우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말씀축제는 김원재 목사의 축복기도에 이어10개 교회 아이들이 준비한 스피치가 펼쳐졌습니다. 

은혜교회, 열방교회, 한울림교회, 뉴욕우리교회, 후러싱제일교회 등 CCV 에 참여하고 있는 많은 교회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복음 메시지를 전한 것입니다.

도예진 /열방교회 초등부  "야이로의 문제는 그리 큰 문제가 아니었어요. 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모든 일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죠.여러분들도 무슨 문제가 닥칠 때면 먼저 기도하시기를 바래요 그럼 예수님께서 도와주실 거에요"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져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뉴욕우리교회는 인형극을 준비해 한국 최초의 여의사 박에스더의 삶을 소개하며 이웃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열방교회 어린이들은 특별 찬양으로 청중들의 마음을 감동하게 했습니다.

이밖에도 한울림교회에서는 태권도와 가스펠 음악을 접목한 퍼포먼스를, 은혜교회 EM팀은 워십댄스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후러싱제일교회 중고등부 담당 이용지 전도사는 예수님의 소리를 따르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울림교회 김봄 학생은 이유 없이 괴롭힘을 당해 힘들었던 학교생활을 고백하며 시편의 다윗의 삶으로 위로를 주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메시지를 전해 위로와 감동을 선물했습니다. 

김 봄 /한울림교회 중등부  "전 너무 화가 났어요. 전 아무 행동도 하지 않았지만 제 친구들은 제게 지나친 행동을 했어요. 너무 무례한 행동이죠. 하지만 괴롭힘을 당한 것은 오늘날 우리들의 이야기만은 아니에요. 다윗왕도 그러했죠. 맞아요. 다윗왕 말이에요. 성경에 나오는" 

 제 6회 CCV말씀축제는 이상훈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한 후 함께 모여 풍성한 음식과 함께 정을 나눴습니다.

어린이 영상선교 단체 CCV 는 어린이들의 입을 통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