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1/01/18      단비TV

11/4 월드밀알 찬양축제

DownloadFile: 2018_GPC_v06_small-1.jpg


전세계에 흩어져있는 월드밀알선교합창단이 최고의 음악무대 카네기홀에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화합의 축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5개 나라를 대표하여 약 70여명의 단원과 뉴욕초대교회, 한인동산장로교회,CTS아메리카 콰이어 등 뉴욕의 연합찬양팀을 포함한 5백여명이 출연합니다.

월드밀알선교합창단 단장 이다니엘 장로  "2001년도에 9.11사태 이후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감동을 따라 높은 곳에서 클래식음악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카네기홀에서 11월4일, 주일 7시 30분에 카네기홀 대강당에서 축제를 가지게 됩니다.

우리와 함께 찬양할 게스트 많이 오게 되는데 스피치 하는 모퉁이돌선교회 북한 문서 선교하고 계시는 이삭 목사님 모시고 귀한 메시지 듣고 복음 전하는 귀한 시간, LA에서 오시는 지경 소프라노 함께하십니다. 

이밖에도 올해는 모짜르트 ‘영화롭도다’ 찬양곡을 중심으로한 클래식 무대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밀알선교합창단은 매년 보폭을 넓혀 더 많은 나라에 찬양단을 세우고 있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세워진 베트남 찬양단도 카네기홀 축제에 함께합니다.

베트남 밀알선교합창단 이상수 선교사  "베트남에는 어렸을때부터 음악 교육이 없고, 그런 가운데 찬양리더 세우는게 어려운 곳이고 사회주의다 보니까 길거리라던지 어떤 문화공간에서 찬양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베트남은 길거리나 문화샌터에서는 찬양못하지만 교회 전도집회라는 걸 통해서 찬양할 수 있는데, 찬양연습 열심히 해서 찬양하고 생명이 구원되고 그런일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 와서 함께 찬양하는 것은 단순하게 미국에 있는 밀알 선교합창단의 찬양이 아니라 전세계에 있는 밀알 단원들이 함께 모여서 찬양한다는데 큰 의의가 있고 단순한 뉴욕의 축제가 아니고 전세계에 있는 단원들이 함께 하나님을 찬양한다는데서 큰 의의가 있습니다."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한 월드밀알선교합창단은 11월 4일 주일에 열리는 찬양대축제는 오로지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하는 축제입니다. 

무료이며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밀알 회관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