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0/29/18      단비TV

2018 밀알의 밤, 소통의 장

DownloadFile: 32ew.JPG


2018 뉴욕 밀알의 밤 행사가 지난 주일 퀸즈한인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조원태 목사의 기도로 시작한 행사는 NYPUMC오케스트라와 티벨콰이어, 한인동산장로교회 사랑의 교실 등의 공연이 이어지며 웃음과 감동이 넘쳤습니다. 

이번 밀알의 밤 행사의 주제는 ‘소통’으로, 한국의 소통 전문가 김창옥 교수가 나와 ‘잘 사는 법’에 대해 강연을 펼쳤습니다. 

김창옥 교수는 녹록지 않은 이민사회의 아픔을 공감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위로를 건네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밀알의 밤에서는 그동안 뉴욕 밀알 선교단과 함께 협력한 정선희 목사를 선교 목사로 임명하는 위촉식도 열렸습니다.

정 목사는 “주님의 마음으로 발달장애인들을 예수님께 인도하고 최선을 다해 섬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2018 밀알의 밤에는 천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으며 행사의 수익금은 장애인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