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0/29/18      단비TV

뉴욕교협, 화합 속 마무리와 시작

DownloadFile: ny.JPG


뉴욕교협 제44회 정기총회가 지난 22일 뉴욕장로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정순원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에는 이종명 목사의 기도와 박희소 목사의 말씀, 황동익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습니다.

박희소 목사는 '연합의 유익'이라는 제목을 통해 뉴욕 교계가 연합하여 유익이 나타나고 기적이 일어나길 기원했습니다.

예배 후 열린 회의는 이만호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으며 사업보고, 감사 보고, 재정 보고, 청소년센터 보고 등의 순서가 이어졌습니다.

또 신규가입을 통해 김여호수아 목사, 이현숙 목사, 박시훈 목사, 박영수 목사 등이 인사를 나눴습니다.

곧이어 진행된 제45기 회장단 선거에서는 회장과 부회장 모두 단독 후보가 나왔습니다.

교협 회원들은 이례적으로 투표가 아닌 박수를 통해 각 후보의 선출에 동의를 표했습니다.

45기 교협의 회장은 지난 회기 교협 부회장을 맡았던 빛과소금교회 정순원 목사가, 부회장에는 뉴욕그레잇넥교회 양민석 목사, 평신도 부회장에는 뉴욕목양장로교회 김주열 장로가 선출됐습니다.

이밖에도 김영철 목사, 김기호 목사, 강영규 장로는 감사로 선출돼 앞으로 1년간 뉴욕 교협을 이끌어 갑니다.

한편 이번 44회 정기총회는 어느 때보다도 원활한 소통과 화합이 이뤄져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130-30 31st Ave. #5FL, Flushing, NY 11354
Tel: 929-300-7300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