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10/11/18      단비TV

PGM 세계 전문인 선교대회

DownloadFile: pgm_!.JPG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PGM 세계전문인선교대회가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아드리아호텔 컨퍼런스룸과 하은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세계의 지역교회들을 선교적으로 일깨우고, 전문 선교사들을 훈련하는 PGM선교대회에는 전 세계 240여 명의 선교사들이 모였습니다.

호성기 목사 "4년에 한 번 열리는 선교올림픽 같은 것인데 전문인 선교사들이 다 모이셔서 재충전 받고 그동안 사역하느라고 힘도 떨어지고 고난도 겪으시고 그랬는데 이번에 오셔서 다시 은혜를 회복하고 능력 받고 새 힘 받아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충전하는 그런 좋은 시간입니다."

선교대회는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시작했습니다. PGM 정책 이사장 고훈 목사는 제4차 선교대회를 통해 선교사들이 눈물과 힘을 나누며 회복하는 복된 시간이 되길 기도했습니다.

이어 PGM 선교 대표 호성기 목사는 '권세와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누가복음 9장의 말씀을 전하며 집회를 이끌었습니다. 

호 목사는 "우리를 선교사로 불러주신 주님은 우리에게 가르치고 이끌어가는 자격을 주셨다"고 말하며 선교사로서의 정체성이 분명히 세워져 사역지의 부흥을 이끌길 축복했습니다.

선교사들은 '주님의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길'바라며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이밖에도 한국과 유럽, 미주로 나눈 본부별 모임과 전문 사역별 모임이 이어져 힘과 지혜를 나누는 협력의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평신도가 선교의 제 4물결 시대의 세계선교를 주도하도록 훈련하는 PGM선교대회는 뉴욕의 선교사 대회를 마치고 필라 안디옥교회에서 14일까지 PGM선교사집중훈련을 실시합니다.

올해로 20년을 맞이한 PGM세계전문인 선교회는 선교헌신자를 발굴하며 주님 나라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