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20/18      단비TV

예배무용으로 주 사랑 전달

DownloadFile: worship_dance.JPG


상쾌하고 일체감 있는 동작으로 무용수들은 우리의 가락에 맞춰 기량을 선보입니다. 

형형색색의 의상을 갈아입고 전통 악기와 무용을 통해 복음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필그림선교무용단의 정기공연의 모습입니다.

올해로 5회를 맞은 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의 정기연주회가 지난 주일   퀸즈보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열렸습니다. 

1부 예배무용과 2부 혼인잔치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하나님의 사랑을 몸짓으로 표현하는 것은 물론, 한국의 문화를 전하는 축제의 장이 됐습니다. 필그림무용단원들은 기도와 말씀을 시작으로 소원, 언약,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표현하는 워십댄스를 선보였습니다.

각 단원들은 몸짓 하나하나로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하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최윤자 단장은 아리랑 독무와, 부채춤, 장고춤, 진도북춤 등을 펼쳤습니다.

특별 게스트로는 케리그마 남성중창단이 나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필그림선교무용단 단원들이 625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최윤자 단장은 "조국과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한 한국전 참전 용사들의 희생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후원금을 전했습니다.    

무용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필그림무용단은 노숙인이나 요양원 등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무용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선교 무용단 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