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20/18      단비TV

전세계에 하나님 영광을

DownloadFile: carnegie.JPG


2018 세계찬양대합창제가 오는 주일 저녁 8시 카네기홀 아이작스턴 오디토리엄에서 열립니다.

2016년 화제를 모았던 첫 세계찬양대합창제 이후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층 더 성숙해진 울림으로  전세계 사람들을 찾아갑니다.      

양민석 목사 세계찬양대합창제 준비위원장.  "이번 찬양제의 목적은 4가지로 잡고 있습니다. 

첫째는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자,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신 목적 중 하나가 찬양을 하도록 만든 것 아니겠습니까. 우리 모두가 최고의 전당에서 최고의 찬양제를 올려드리자 라고 하는게 첫번째 목적입니다.

두 번째 목적은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한 전당을 만들자' 라는 것입니다. 카네기홀은 일반분들이 많이 서는 콘서트홀이잖아요. 이 찬양제를 통해서 그곳이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그곳이 교회가 되는, 그곳이 하나님의 역사를 일으키는 역사의 현장이 되도록 만들자. 그래서 거기 나와 있는 사람들에게 찬양으로 선교할 수 있는 그런것까지 우리가 함께 만들자 하는 취지와 목적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찬양은 열사람이 부르든 천사람이 부르든, 천사람이 부르든, 하나의 노래가 됩니다. 화합과 일치라는 의미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찬양제를 통해서 먼저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되고, 지역적으로 하나가 되고, 한국에서 미국에서 하나가 되는 역사를 만들어내고요. 그래서 교계가 참으로 아름답고 순수하고 하나되는 그런 현장을 만들어가는 또 하나의 목적이 있습니다.

끝으로 제일 중요한 목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사랑의 열매를 맺는 음악회가 되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무대위에서 반짝 찬양하고 끝나는 찬양제가 아니라 정말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이 무대아래에서도 계속해서 흘러넘치도록 만들자는 것이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어린이부터 할머니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찬양을 좋아하는  600여명이 모였습니다.

한국팀으로는 원프로젝트 남성 합창단, 서울샬롬 여성합창단, 아가페코랄, 예성사모합창단, 발달장애 청소년들로 구성된 하트하트 오케스트라가 있으며, 미국팀으로는 미주여성코랄, 찬양교회, 뉴저지 목사 사모회 합창단, 뉴욕교회연합, CBSN 방송 합창단 등 총 9팀입니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최정원이 무대에 섭니다.   

이 밖에도 세계찬양대합창제는 250석의 러브시트를 마련해 후원을 통한 공연 초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석진목사 세계찬양대합창제 사무총장.  "익명의 기부자가 100불을 기부할 때 그곳에 가서 볼 수 없는 환경에 있는 분들이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자는 문화 기부 운동입니다.

어느 누구든지 100불을 기부할 때 어떤 분이 혜택을 받아서 카네기홀에 가서 콘서트를 함께할 수 있다는 운동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러브시트 200~250석을 확보하고 기부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되다'라는 말씀을 몸소 실천하며 합창제의 수익금 전액을 불우한 이웃과 단체를 위해 후원할 예정입니다.  

 양민석목사 / 세계찬양대합창제 준비위원장. "이 합창제의 목적은 불우이웃을 돕고 사랑을 전달하는데 최종적인 목적이 있습니다. 

사랑의 전달은 그냥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모두의 협조와 관심과 참여를 통해서 모든 주의 영광이 주의 사랑이 함께 모아지리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한 분 한 분의 참석과 관심, 기도가 있어야 될 줄로 알고 많이 협조해주시고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교계의 화목을 이끌며 주님께 영광돌리는 2018 세계찬양대합창제를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사랑이 전세계에 드러나길 기대합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