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20/18      단비TV

미셔널 컨퍼런스 개최

DownloadFile: missional.JPG


필그림선교교회가 10월 5일 부터 7일 까지 '미셔널처치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에 대해 지난 18일 필그림선교교회는 기자회견을 열고 배경과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미셔널 처치 운동은 각 교회가 교회의 본질로 돌아가 선교에 충실하자는 운동입니다. 전교인이 내가 사는 지역의 선교사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양춘길 목사는 필그림 선교교회가 미셔널 처치로 나아가는 것은 하나님의 섭리라고 동기를 밝혔습니다

양춘길 목사.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건물에서 밀어내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더 간절히 찾게하셨고 우리교회를 먼저 변화시켜 주셨는데 잘 모이는 것만 신경쓰는 것이 아니라 이제 건강하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건강하게 흩어질 줄 아는 교회로 나아가게 하신다." 

뉴저지 교계는 이미 미셔널 처치의 일환으로 '러브 뉴저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개교회주의를 극복하고 연합하여 하나님 나라를 함께 세워가는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뉴욕, 뉴저지의 교회들이 먼저 미셔널 처치를 배우고 도전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양춘 목사. "우리가 지금 나아가고자 하는 미셔널 처치로서 우리가 먼저 잘 배우고 더 도전을 받고 결단하고 나갈 수 있기위해서 미셔널 처치 컨퍼런스를 하게 됐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강사로는 미국과 한국에서 '미셔널처치 운동'을 이끌고 있는 SOMA University 이광길 총장과 이상훈 교수가 나옵니다.

컨퍼런스는 10월 5일에서 7일까지 티넥에 위치한 필그림 선교센터에서 열립니다. 개교회주의를 넘어 교회의 본질을 찾는 '미셔널 처치 컨퍼런스'에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