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9/06/18      단비TV

이단 '동방번개' 실체 알린다

DownloadFile: 동방번개.JPG


지난 28일 뉴욕교협 이단 사이비 대책협의회 주관 아래 금강산에서 도서 '조유산과 동방번개의 실체' 영문판 출간 감사예배가 열렸습니다. 

동방번개는 최근 한국과 미국, 중국에서 빠르게 퍼져나가는 중국 이단 사이비 종교로 중국에서는 '전능신교'로, 한국에서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로, 미국에서는 'The church of almighty God'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문판 출간을 위해 한국의 노지훈 교수, 박희명 교수가 번역에 공을 들였으며 감사예배에 모인 이들은 영문판 책이 나올 수 있게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하며 뜨거운 찬양과 기도를 올렸습니다.

특별히 이날은 한국 기독교 이단 상담소협회장 진용식 목사가 참석해 '사람의 미혹을 주의하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과 동방번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했습니다.

동방번개는 그리스도가 이미 여성의 몸으로 중국 땅에 재림했다고 여기는 이단으로 비유 풀이를 사용하며 철저하게 성경적이지 못한 해석으로 포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진 목사는 "현재 동방번개의 교주가 뉴욕으로 도망 와있는 상황에서
백인과 조선족 동포를 타깃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기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한국과 뉴욕의 이단 사이비협회들은 협력하여 동방번개의 실체를 알리기 위해 영문 번역책 5천여 권을 미국교회에 직접 발송하기도 했습니다. 

황동익 목사, 최창섭 목사, 황원진 목사 등은 축사를 통해 이단에 대해 예방과 대처가 중요하다고 한목소리로 입을 모았습니다.

신천지 이상으로 세력을 펼칠 가능성이 높은 반사회적 종교집단인 만큼 한국 교회안의 주의가 더욱 필요한 시점입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