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16/18      단비TV

그레이스뉴욕교회 창립

DownloadFile: graceny.JPG


 그레이스뉴욕교회가 칼리지포인트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지난 12일 창립예배를 드렸습니다.

 창립예배에는 교회가 속한 미국남침례교 SBC의 국내선교부 관계자와 목회자, 교인 등이 함께한 가운데 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에 대한 감사의 찬송이 넘쳤습니다.

 창립예배는 김영길 장로의 기도와 박영철 집사의 특별찬양, 서용남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담임 조항제 목사는 ‘교회가 된다는 것은’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되는데 함께 기도하자고 말했습니다.

 “우리 교회의 확장보다 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되는 일에 힘을 합하여 우리를 그레이스뉴욕교회로 부르시고 세우신 하나님의  뜻을 성취해 가는 여러분과 제가 될 수 있기를 그레이스뉴욕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이날 예배에는 국내선교부 예레미아 브링크맨 목사가 참석해 새롭게 출발하는 교회에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SBC 한인남침례교회 총회장 최영이 목사는 축하 영상으로 교회를 축복했습니다. 

 참석자들은 회중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기 위해 교회를 세워주심에 감사드리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거룩하게 쓰임 받기를 간절히 기원했습니다. 

 예배를 마친 참석자들은 기념촬영으로 마무리하고, 야외 마련된 친교자리에서 축하 케이크를 자르는 등 기쁨을 나눴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