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09/18      단비TV

PMI 강명식 찬양 간증 집회

DownloadFile: q1.JPG


프라미스교회 예배당을 가득 채운 성도들이 몸을 흔들며 즐겁게 찬양합니다. 두 손을 들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고 기쁨의 박수를 올립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 프라미스교회는 한국의 찬양사역자 강명식 교수를 초청해 금요 찬양집회를 열었습니다. 찬양집회는 김남수 원로 목사의 기도와 소개로 시작했습니다.

강명식 교수는 시편 57편의 말씀을 담은 찬양곡 '모든 상황속에서'를 부르며 주님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이어 짧은 간증을 전하며 “하나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건 주님 앞에 선 우리 자신이라며 끝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축복의 메시지 더했습니다.

성도들은 기쁜 마음으로 일어나 찬양하고  옆자리에 앉은 이웃을 위해 기도해주며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했습니다. 집회 마지막에는 찬양곡 ‘진리’를 함께 불렀으며, 통성기도를 하며 마무리했습니다.

김남수 원로목사는 특별 금요예배를 통해 주님이 주시는 천국의 기쁨이 가슴에 넘치길 바란다며 모두를 축복하고 축도를 했습니다.

프라미스교회는6월부터 8월까지 4/14윈도우의 비전을 품고 성도들의 영적 부흥과 성령충만을 위해 '생수의 강이 흐르는 금요예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