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 같은 복음방송
단비티비. 단비TV, DanbiTV, 기독교 방송, 뉴욕 기독교 방송, 뉴저지 기독교 방송
미주한인교계

08/03/18      단비TV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운동

DownloadFile: 323.JPG


태권도복을 입은 학생들이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모여 찬양에 맞춰 태권무와 격파를 선보입니다. 삼삼오오 모인 한인들은 뉴욕을 방문한 다민족에게 전도지를 나눠주며 “Jesus Loves you”를 외칩니다. 지난 토요일 맨하탄에서 열린 국제도시선교회 ICM의 ‘뉴욕 성시화 운동’ 모습입니다.
본격적인 전도 운동에 앞서 28일 토요일 오전, 그루터기장로교회에서는 실내 부흥집회가 열렸습니다. 미국 동부지역은 물론 캐나다와 한국에서 한인 약 8백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부흥집회에서는 20여명의 목회자들이 짧은 기도 메시지를 전하고 통성기도를 인도했으며, ICM대표 김호성 목사의 인도아래 전도훈련이 진행됐습니다.

어린아이들과 청,장년들은 이날 열릴 대규모 전도 운동을 통해 미국이 복음으로 재부흥되길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오후에는 ICM의 전도 훈련 내용을 바탕으로 맨하탄 전역에 나가 거리 전도 운동이 펼쳐졌습니다. 3명이서 1팀을 이뤄 뉴욕을 방문한 다민족에게 전도지를 건내며 복음을 전한 것입니다.
전도를 마친 이들은 타임스퀘어 모여 야외 전도 집회와 문화 행사도 이어갔습니다. 부산 수영로교회 어린이태권도 선교팀과 ICM가족 태권도 사범팀들은 찬양에 맞춰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타임스퀘어를 지나가는 모든 이들은 퍼포먼스와 찬양을 통해 하나가 됐습니다.
올해로 6년째 재부흥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국제도시선교회 ICM은 뉴욕을 중심으로 전세계에 전도지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인이 제 2의 청교도가 되어 미국을 복음으로 다시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5주간의 임팩트 전도훈련을 펼치고 있습니다. 뉴욕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복음이 널리 퍼져나가길 기대합니다.

  

댓글달기 (100자이내)


0 length   

댓글(0개)

  
인기 기사
최신 댓글

252-20 Northern Blvd. Suite 202 Little Neck, NY 11362
Tel: 718-224-8533   E-mail: DanbiTV9@gmail.com
Copyright © DanbiTV.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tonet Solution